중국진출, 중국시장진출(논거, 기초인프라, 내수시장, 관세).PPT자료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중국진출, 중국시장진출(논거, 기초인프라, 내수시장, 관세).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국제경영


서론 : 주장

본론 : 논거
 1. 기초인프라
 2. 내수시장
 3. 관세
결론

본문내용

국제경영



서론 : 주장
╋━━━━━━━━━━─────────

중국으로 가야 한다.

〓〓〓〓〓〓〓〓〓〓〓〓〓〓〓〓〓〓〓〓〓〓〓〓〓〓〓〓〓〓〓〓〓〓〓〓〓〓〓〓〓〓〓〓〓〓〓〓〓〓〓

Russell 기업의 중국 진출의 배경에 대하여 알아본다. 그리고 진출했을 시에 따른 효과와 문제점을 제대로 분석하여 본다.

또한 향후 Russell이 중국 내수 시장에서의 전망을 알아보고 대안을 제시한다.




본론 : 논거 – (1) 기초인프라
╋━━━━━━━━━━─────────

1. 기초 인프라

 ≪ 표 ≫

〓〓〓〓〓〓〓〓〓〓〓〓〓〓〓〓〓〓〓〓〓〓〓〓〓〓〓〓〓〓〓〓〓〓〓〓〓〓〓〓〓〓〓〓〓〓〓〓〓〓〓

기초 인프라인 인건비, 운송비용, 전력비용, 금융비용의 요소를 살펴 보았을 때 중국은 운송비용을 제외한 인건비, 전력비용, 금융비융 부분에서
온두라스에 비해 비교 우위를 나타냄을 보였다. 이는 전체적인 생산 비용을 고려하면 온두라스 보다 중국에 생산시설을 두는 것이 자본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결론이 나오게 된다.
ㅜ운송비용의 차이는 중국과 온두라스의 면적이 약 85배정도 차이가나기때문이라생각.




본론 : 논거 – (2) 내수시장
╋━━━━━━━━━━─────────

2-1. 국가 지표.

 ≪ 표 ≫

〓〓〓〓〓〓〓〓〓〓〓〓〓〓〓〓〓〓〓〓〓〓〓〓〓〓〓〓〓〓〓〓〓〓〓〓〓〓〓〓〓〓〓〓〓〓〓〓〓〓〓

내수시장에서 중요한 생산의 3요소는 인구, 면적, 자본인데 이중 국가 면적은 생산시설의 기반으로 한다. 기업이 중국으로 진출을 할 때 생산시설로만 인식하는 것이 아니라 내수시장 진출도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중요한 요소를 차지한다.
  • 가격2,300
  • 페이지수16페이지
  • 등록일2014.01.26
  • 저작시기2014.1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0300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