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마케팅-유로디즈니(Euro Disney) 사례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글로벌경영마케팅-유로디즈니(Euro Disney) 사례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What are Disney’s product and the formula for delivering the product to France?

2. How successful has Disney been in France? In Japan? How do you explain the apparent differences in results?

3. What strategic actions do you recommend for Euro Disney?

본문내용

-----(본문 일부)------
1) 디즈니의 경쟁우위요인
디즈니는 외형적으로는 음식, 기념품, 숙박(호텔), 테마파크, 부동산 개발 등을 통해 돈을 버는 것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도날드덕, 미키마우스 등 어린 시절부터 친숙하게 다가왔던 디즈니의 캐릭터로부터 시작되는 사람들의 환상을 다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미지를 파는 곳.
2) 상기 경쟁 우위 요인을 유럽으로 성공적으로 이전시키기 위한 필요 요인, 역량
 H/W – Theme Park(유럽의 중심 위치, 지리적 접근성 뛰어나야 함, 충분한 배후 인구 규모 필요)
 Service – 고객이 만족할 수 있고 현지 문화에 맞는 테마파크 컨텐츠, 고객 친화적이고 깨끗한 고객 서비스, 만족스러운 식사, 숙박 서비스
 Management – 안정적인 운영 및 투자 재원 확보, 수용 가능한 수준의 운영 로열티 지급
 Human Resouce – 다국어 사용 직원 소요, 우수한 인적자원 확보, 적절한 직원 숙소 제공
 HRM – 낮은 이직율, 직원들에게 높은 근무 만족도 및 비전 제시, 원만한 노사관계

추천자료

  • 가격1,500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14.02.03
  • 저작시기2014.1
  • 파일형식기타(docx)
  • 자료번호#90407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