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PPT★★, 게임시장, 게임산업, 한국, 일본]한국과 일본의 게임시장과 게임산업(게임산업의 특징, PC게임과 온라인게임, 게임제작의 개요와 기술 동향, 한국 게임시장 및 게임산업 현황, 일본 게임시장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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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추천PPT★★, 게임시장, 게임산업, 한국, 일본]한국과 일본의 게임시장과 게임산업(게임산업의 특징, PC게임과 온라인게임, 게임제작의 개요와 기술 동향, 한국 게임시장 및 게임산업 현황, 일본 게임시장 동향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_ 서론

2 _ 시스템 분석

3 _ 거시환경 분석 및 추동력 도출

4 _ 트렌드 분석

5 _ 예측에 대한 평가

6 _ 미래 시나리오

7 _ 결론

본문내용

기술적 측면
정보 통신 기술과 단말기의 발전으로 입체적이고 현실과 구분 할 수 없을 정도의 3D 영상 온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화학 소재 과학의 발전으로 온라인 게임 안에서 바람, 향기, 물 등을 느낄 수 있도록
4D 기술을 접목해 현실과 동일한 느낌의 온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경제적 측면
게임산업의 고도화, 전문화와 게임 산업 효과의 상승으로 게임 산업 전반에서 대기업화가 나타날 것이며 이로 인하여 중소 게임 기업들의 존립이 위협받을 것이다.
- 국내 온라인 게임시장의 포화와 게임 산업의 발전으로 게임 수출시장이 확대 될 것이다.
- 문화 콘텐츠로서의 지적 재산권 가치 상승으로 게임 산업은 앞으로도 발전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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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일2014.04.19
  • 저작시기2014.4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914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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