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페이스북) 활용한 기업들의 sns마케팅 성공, 실패(네슬레,르노삼성) 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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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SNS(페이스북) 활용한 기업들의 sns마케팅 성공, 실패(네슬레,르노삼성) 사례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SNS 마케팅
-SNS 사용현황
-페이스북 소개
-페이스북의 특징
-Facebook의 국내 사용현황

2. 페이스북 활용 마케팅 실패사례 (네슬레 킷캣)
-페이스북 활용 마케팅 실패 사례
-사건의 발단
-사건의 진행
-네슬레의 대응
-사건의 결과
-사건의 시사점

3. 페이스북 활용 마케팅 성공사례 (르노자동차)
-페이스북 활용마케팅 효과
-르노 자동차 마케팅 특징

4. 페이스북 활용방안

자료 출처

본문내용

1. 보통 단순 좋아요나 댓글 이벤트가 끝난 후에는 다시금 좋아요 숫자가 많이 줄어드는데
르노자동차의 좋아요 이벤트는 단순한 온라인의 좋아요가 아닌

2.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접목시켜서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고 재미 요소가 있는 이벤트로서
고객의 참여와 충성도를 높이는데 효과적입니다.

SNS 마케팅

페이스북 활용 방안

고객과의 특별한 관계 형성

실시간의 양방향의 대화

고객의 자발적 참여 유도

고객의 니즈 파악-피드백으로 연결

채널의 특성을 파악한 운영

기능(좋아요), app 등을 잘 활용하여 참신한 기획

다양한 인맥을 잘 활용

저비용 고효율로
충성고객 확립, 지속적인 기업의 메시지 전달, 최단시간의 파급효과
  • 가격3,800
  • 페이지수21페이지
  • 등록일2014.05.29
  • 저작시기2014.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20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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