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SNS 마케팅
-SNS 사용현황
-페이스북 소개
-페이스북의 특징
-Facebook의 국내 사용현황
2. 페이스북 활용 마케팅 실패사례 (네슬레 킷캣)
-페이스북 활용 마케팅 실패 사례
-사건의 발단
-사건의 진행
-네슬레의 대응
-사건의 결과
-사건의 시사점
3. 페이스북 활용 마케팅 성공사례 (르노자동차)
-페이스북 활용마케팅 효과
-르노 자동차 마케팅 특징
4. 페이스북 활용방안
자료 출처
-SNS 사용현황
-페이스북 소개
-페이스북의 특징
-Facebook의 국내 사용현황
2. 페이스북 활용 마케팅 실패사례 (네슬레 킷캣)
-페이스북 활용 마케팅 실패 사례
-사건의 발단
-사건의 진행
-네슬레의 대응
-사건의 결과
-사건의 시사점
3. 페이스북 활용 마케팅 성공사례 (르노자동차)
-페이스북 활용마케팅 효과
-르노 자동차 마케팅 특징
4. 페이스북 활용방안
자료 출처
본문내용
1. 보통 단순 좋아요나 댓글 이벤트가 끝난 후에는 다시금 좋아요 숫자가 많이 줄어드는데
르노자동차의 좋아요 이벤트는 단순한 온라인의 좋아요가 아닌
2.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접목시켜서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고 재미 요소가 있는 이벤트로서
고객의 참여와 충성도를 높이는데 효과적입니다.
SNS 마케팅
페이스북 활용 방안
고객과의 특별한 관계 형성
실시간의 양방향의 대화
고객의 자발적 참여 유도
고객의 니즈 파악-피드백으로 연결
채널의 특성을 파악한 운영
기능(좋아요), app 등을 잘 활용하여 참신한 기획
다양한 인맥을 잘 활용
저비용 고효율로
충성고객 확립, 지속적인 기업의 메시지 전달, 최단시간의 파급효과
르노자동차의 좋아요 이벤트는 단순한 온라인의 좋아요가 아닌
2.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접목시켜서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고 재미 요소가 있는 이벤트로서
고객의 참여와 충성도를 높이는데 효과적입니다.
SNS 마케팅
페이스북 활용 방안
고객과의 특별한 관계 형성
실시간의 양방향의 대화
고객의 자발적 참여 유도
고객의 니즈 파악-피드백으로 연결
채널의 특성을 파악한 운영
기능(좋아요), app 등을 잘 활용하여 참신한 기획
다양한 인맥을 잘 활용
저비용 고효율로
충성고객 확립, 지속적인 기업의 메시지 전달, 최단시간의 파급효과
추천자료
- [소셜네트워크] 소셜네트워크 (SNS)의 현황, 활용 사례, 국내외 SNS 서비스 분석
- [소셜커머스]E-commerce와 SNS의 만남, 소셜커머스의 모든 것 -소셜커머스의 개념,특성,장단...
- [소셜게임]SNS와 게임의 만남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의 모든 것 - SNG의 개념 및 특징, 성...
-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의 문제점과 발전가능성,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의 특징, ...
- [마케팅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성공전략, 마케팅 분석, 소셜커머스의 특징과 장단점 및 활...
- 소셜네트워크 페이스북의 핵심역량과 방안 분석
- 소셜테이너 출연금지 논란 - 공인, 공정성, 표현의 자유를 중심으로
- 소셜커머스의 동향과 발전방향
- 소셜(Social) CRM
- [소셜TV]소셜티비(social tv) 열풍, 왜? - 소셜TV의 등장 배경, 정의 및 특징, 영향, 주요 서...
- 경영학원론 요약본 - 소셜커머스, 과연 무엇인가, 소셜커머스를 유형별로 알아보자
- Social commerce 그의 고민을 해결하라! - 소셜커머스,소셜커머스발전방향,소셜커머스문제점,...
- [소셜커머스 문제점] 소셜커머스의 문제점과 발전방안 ; 소셜커머스의 특징과 유형 분석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