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마케팅-서울마케팅,해외도시마케팅사례ppt자료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도시마케팅-서울마케팅,해외도시마케팅사례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도시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등장배경
개념
목적
2. Hi Seoul 마케팅 전략
제정 배경
개념
Vision
Hi Seoul 마케팅의 중요성
Hi Seoul의 Target Market
Hi Seoul SWOT Analysis
Hi Seoul의 IMC Strategy
Hi-Seoul Festival
3. 도시마케팅의 사례
뉴욕
4. 참고자료

본문내용

sthrength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문화 산업의 성장
600년의 역사와 전통
IT 인프라의 구축
주요 국제적 이벤트에 대한 경험 (올림픽, 2002월드컵)
환경친화적으로 회복된 지역
(Seoul Forest, 청계천)
부근에 위치한 훌륭한 자연적 환경 (한강, 북한산 등)
교통의 중심지
서울시 조직 내 마케팅부서 존재
weakness
도시의 난개발
도시공동체의 부재
실업, 높은 물가
도시인구의 빠른 증가
도시 내에서의 소득격차의 심화
외국인과 외국문화에 대한 낮은 친화성
수익성 있는 문화상품 부재
도시마케팅에 대한 체계적이고 이론적인 연구가 미비
opportunity
정보통신 미디어의 발달
문화산업과 도시경쟁력의
요구
\'한류\' 열풍 등 문화 경쟁력 강화
도시공동화 현상과 문화적 개발에 대한 요구의 확대
주 5일제 시행으로 여가시간 증가와 문화생활 욕구 증가
서울정부의 탄력적인 계획 결정
새로운 서울 시장의 선출

키워드

추천자료

  • 가격3,000
  • 페이지수26페이지
  • 등록일2014.06.18
  • 저작시기2014.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2416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