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의 중국 및 미국진출 성공전략 비교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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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농심의 중국 및 미국진출 성공전략 비교 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중국 시장 분석
2. 미국 시장 분석
3. 농심의 중국 진출 분석
4. 농심의 미국 진출 분석
5. 농심 분석 및 미래 전략
6. Q & A

본문내용

중국 시장에서의 성공 전략
표준화 전략
고급화 전략
라면에 대한 인식 전환
중국 최고 스포츠 바둑을 활용한 마케팅
- 辛라면배 세계바둑 최강전
대도시 + 온라인 마케팅
<타오바오> 직영판매
세계 최대의 전자상거래 업체 `타오바오\'와 직영판매 계약을
맺고 4월 초부터 판매에 나선다. 이를 위해 농심은 별도의
온라인 사업 전담팀을 꾸리고, 3개의 생산거점과 영업망을
총 동원해 중국시장을 공략한다.
현재 타오바오에서 직영판매하는 한국기업은 삼성전자, 락앤락,
더페이스샵 등이며 식품업계
에서는 농심이 유일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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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26페이지
  • 등록일2014.10.07
  • 저작시기2014.9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9406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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