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27**
평가시기(B)
21.55**
A x B
6.61*
* p < .05, ** p < .001 / df=44
참고문헌:
Jonas, K., Diehl, M., & Bromer P. (1997). “Effects of Attitude Attribute Ambivalence on Information Processing and Attitude-Intention Consistency,” Journal of Experimental Psychology, 33(Mar), 190-210.
Hoeffler, S., Keller, K. L. (2003). “The marketing advantages of strong brands”, Journal of Brand Management, 10(6), 421-445.
평가시기(B)
21.55**
A x B
6.61*
* p < .05, ** p < .001 / df=44
참고문헌:
Jonas, K., Diehl, M., & Bromer P. (1997). “Effects of Attitude Attribute Ambivalence on Information Processing and Attitude-Intention Consistency,” Journal of Experimental Psychology, 33(Mar), 190-210.
Hoeffler, S., Keller, K. L. (2003). “The marketing advantages of strong brands”, Journal of Brand Management, 10(6), 421-445.
추천자료
- 시장경제 체제에서의 기업과 소비자 사이의 주요 문제 분석과 대안
- [학사논문] '브랜드 네이밍'과 '소비자 인지도'에 관한 연구
- 패션성향에 따라 운동화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브랜드충성도
- [서비스질][고객만족][서비스만족]서비스질과 고객만족 및 서비스만족 고찰(서비스의 개념, ...
- 삶의 질 향상과 평생교육 문제
- 삶의 질의 개념과 변화
- 의료의 질에 대한 이해
- 영화 ‘What Women Want’를 통해 본 서비스 실패에 따른 서비스 복구와 이에 대한 소비자 행동...
- 매스티지 브랜드(Masstige Brand)를 구매하는 소비자의 특성에 따른 효과적 판촉 유형과 판촉...
- [광고메시지(광고메세지)]광고메시지(광고메세지)와 소비자태도, TV광고, 광고메시지(광고메...
- “ 우리가 지켜나가요. 우리의 안전” “이제는 스스로의 목소리를 높여야 할 때” 노인 소비자 ...
- (논문)유전자조작 농산물 및 식품의 안전성 문제와 이에 대한 소비자의 권리
- [마케팅 특강] [마케팅 특강] 감성적 소비 사례를 발굴하여 제시하고, 감성적 소비가 소비...
- 마케팅특강)감성적 소비 사례를 발굴하여 제시하고, 감성적 소비가 소비자행복에 어떤 영향을...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