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론.............................................................2
Ⅱ. 본론.............................................................2
1. 미국 시장 실패사례
2. 일본 시장 실폐사례
3. 독일 시장 성공사례
4. 중국 시장 성공사례
5. 한국 시장 성공 사례
Ⅲ. 결론.............................................................4
Ⅱ. 본론.............................................................2
1. 미국 시장 실패사례
2. 일본 시장 실폐사례
3. 독일 시장 성공사례
4. 중국 시장 성공사례
5. 한국 시장 성공 사례
Ⅲ. 결론.............................................................4
본문내용
부합하는 것이 다이형 가구이며, 주요 마케팅 타켓인 젊은 세대들에게 크게 어필한 것 또한 이케아 성공에 이바지 한 것으로 본다.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이케아는 가격이 싸면서도 좋은 품질,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이 이케아의 가장 큰 매력이면서 한국인들이 동시에 느끼는 매력이라고 생각한다.
Ⅲ. 결론
앞에서 성공과 실패를 살펴보았다. 이 레포트를 읽어보는 다른 이들은 어떻게 생각하는가? 본 저자는 여기에 대하여 5가지로 결론을 내보도록 하겠다. 첫 번째 우선 시장조사가 우선시 되어야한다. 그리고 데이터는 다시금 제품개발에 이용되어야 한다는 점이다. 그리고 두 번째 비용 절감과 빈틈없는 절세 전략을 통해서 저렴한 가격을 유지해야 한다는 점이다. 세 번째 지나치게 현지화 하지말고 이케아만의 정체성을 더 확립하는게 우선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내번째 나라별로 다른 문화, 시장, 언어 3가지 장벽을 넘어 대량 재고를 지속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이 기업이 추구해 나가야할 전략 중 하나라고 생가한다. 그리고 다섯 번째로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들이 제품을 사는 과정을 즐겁게 느끼도록하고, 늘 무었인가를 기대하도록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Ⅲ. 결론
앞에서 성공과 실패를 살펴보았다. 이 레포트를 읽어보는 다른 이들은 어떻게 생각하는가? 본 저자는 여기에 대하여 5가지로 결론을 내보도록 하겠다. 첫 번째 우선 시장조사가 우선시 되어야한다. 그리고 데이터는 다시금 제품개발에 이용되어야 한다는 점이다. 그리고 두 번째 비용 절감과 빈틈없는 절세 전략을 통해서 저렴한 가격을 유지해야 한다는 점이다. 세 번째 지나치게 현지화 하지말고 이케아만의 정체성을 더 확립하는게 우선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내번째 나라별로 다른 문화, 시장, 언어 3가지 장벽을 넘어 대량 재고를 지속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이 기업이 추구해 나가야할 전략 중 하나라고 생가한다. 그리고 다섯 번째로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들이 제품을 사는 과정을 즐겁게 느끼도록하고, 늘 무었인가를 기대하도록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추천자료
- 남미의 경제대국 브라질의 이해와 시장진출전략
- 글로벌화, 현지화 성공 및 실패사례
- [국제광고][국제][광고][표준화]국제광고의 성장요인, 국제광고의 기획과정, 국제광고의 회사...
- 까르푸(Carrefour) 한국시장진출 실패사례분석 및 까르푸 향후개선방향제안과 나의 의견
- 글로벌 시대의 중국시장과 중국투자 - 중국시장 마케팅 분석 틀을 활용한 이마트의 중국 시장...
- 다국적 기업의 해외진출 사례 조사 후 해당기업의 성공 또는 실패 요인과 향후 해당기업이 취...
- 국제경영
- 다국적기업의 해외진출 사례를 조사하고 해당 기업의 성공 또는 실패 요인을 나열하시오. 그...
- 국제경영 ) 다국적기업의 해외진출사례를 조사하고 해당 기업의 성공 또는 실패 요인을 나열...
- 국제경영_한국다국적기업의 해외시장 진출 과정을 아래 4가지 주제로 분석하시오1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