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점수100점!! 22명중 4등!! 마지막장에 사진 성적인증 있습니다.> 다국적기업의 해외진출 사례를 조사하고 해당 기업의 성공 또는 실패 요인을 나열하시오. 그리고 향후 해당 기업이 취해야 할 국제경영전략을 제시하시오.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과제점수100점!! 22명중 4등!! 마지막장에 사진 성적인증 있습니다.> 다국적기업의 해외진출 사례를 조사하고 해당 기업의 성공 또는 실패 요인을 나열하시오. 그리고 향후 해당 기업이 취해야 할 국제경영전략을 제시하시오.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서론.............................................................2

Ⅱ. 본론.............................................................2

1. 미국 시장 실패사례

2. 일본 시장 실폐사례

3. 독일 시장 성공사례

4. 중국 시장 성공사례

5. 한국 시장 성공 사례

Ⅲ. 결론.............................................................4

본문내용

부합하는 것이 다이형 가구이며, 주요 마케팅 타켓인 젊은 세대들에게 크게 어필한 것 또한 이케아 성공에 이바지 한 것으로 본다.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이케아는 가격이 싸면서도 좋은 품질,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이 이케아의 가장 큰 매력이면서 한국인들이 동시에 느끼는 매력이라고 생각한다.
Ⅲ. 결론
앞에서 성공과 실패를 살펴보았다. 이 레포트를 읽어보는 다른 이들은 어떻게 생각하는가? 본 저자는 여기에 대하여 5가지로 결론을 내보도록 하겠다. 첫 번째 우선 시장조사가 우선시 되어야한다. 그리고 데이터는 다시금 제품개발에 이용되어야 한다는 점이다. 그리고 두 번째 비용 절감과 빈틈없는 절세 전략을 통해서 저렴한 가격을 유지해야 한다는 점이다. 세 번째 지나치게 현지화 하지말고 이케아만의 정체성을 더 확립하는게 우선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내번째 나라별로 다른 문화, 시장, 언어 3가지 장벽을 넘어 대량 재고를 지속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이 기업이 추구해 나가야할 전략 중 하나라고 생가한다. 그리고 다섯 번째로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들이 제품을 사는 과정을 즐겁게 느끼도록하고, 늘 무었인가를 기대하도록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 가격2,500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23.01.20
  • 저작시기2022.01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119365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