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5세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1년 (3월4월5월6월7월8월9월10월11월12월1월2월)
본 자료는 미리보기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해당 자료는 3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3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만5세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1년 (3월4월5월6월7월8월9월10월11월12월1월2월)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발달평가

본문내용

일상생활
친구들이 간식을 먹기 위해 정리를 하는 중 스케치북이 널부러져 정리되어 있지 않은 모습을 OO가 보았다. 교사가 “OO야, 거기서 뭐하니?” 라고 물었고 OO는 “선생님, 이것좀 보세요. 친구들이 아무렇게나 놔두고 정리도 안해요.” 라고 말하였다. 교사가 OO에게 정리해 줄 것을 요청하자 “네~알겠어요.” 라며 정리를 시작하였다.
놀이활동
OO가 역할영역에서 빗을 들고와서 교사의 등뒤로 온다.‘제가 머리 빗어줄께요’라고 하며 교사의 머리를 빗어준다. ‘어떤 머리 해줄거야?‘라고 물어보자 ’예쁘게 묶어줄께요‘라고 대답한다
놀이활동
과학 영역에 제시된 성장한 OO의 모습과 친구의 모습 사진에 관심을 보이며 한참을 들여다 보다가 학기 초 때의 모습 사진과 비교를 해 본다. 그리고 ‘이때가 더 애기 같아~’ 라고 말하며 지금과 다름을 느껴 보며 이야기 해 본다.
일상생활
봄나물을 관찰하는 과정에서 교사가 냉이를 알려주고 냄새를 맡아보라고 하자 ‘냄새가 좋아요‘라고 이야기 한다. 냉이 냄새를 맡고 나서 ‘이건 어떻게 먹어요?’라고 질문한다
  • 가격7,000
  • 페이지수10페이지
  • 등록일2023.11.24
  • 저작시기2023.11
  • 파일형식압축파일(zip)
  • 자료번호#123113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