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의 주거자들을 대상으로 주문/배달형 세탁서비스 사업을 창업하려고 한다. 가격, 유통경로, 촉진전략을 수립하기 (서비스 가격의 차별화, 유통경로 및 입지전략, 홍보 및 광고, 행사 전략 등을 수립)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해당 자료는 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오피스텔의 주거자들을 대상으로 주문/배달형 세탁서비스 사업을 창업하려고 한다. 가격, 유통경로, 촉진전략을 수립하기 (서비스 가격의 차별화, 유통경로 및 입지전략, 홍보 및 광고, 행사 전략 등을 수립)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마지막으로 추후엔 보다 장기적인 촉진전략을 통해 소비자들이 비용에 대한 거부감을 없앨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이익의 증대를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서비스 지역의 인구 형태를 분석하고 소비자들의 배달서비스에 대한 선호의 변화를 관찰해야 할 것이다. 이를 통해 초기의 이룩한 높은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유지시키는 것이 합당한 전략이라고 생각한다.
  • 가격2,000
  • 페이지수2페이지
  • 등록일2024.04.24
  • 저작시기2022.03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124863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