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리츠칼튼 서울 기업문화및 마케팅전략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History of the Ritz-Carlton Company

2. 호텔리츠칼튼서울 연혁

3. 호텔리츠칼튼서울 수상내역

4. The Ritz-Carlton Pyramid 분석

5. Tactics

6. Strategy

7. Foundation

8. The Ritz-Carlton Mystique

9. 호텔리츠칼튼서울 기업문화

10. 호텔리츠칼튼서울 업장현황

본문내용

-1850 Cesar Ritz(설립자) 스위스에서 출생
-1898 파리에 The Ritz 호텔 개관. 영국 런던의 The Carlton Hotel과 합병하여 The Ritz-Carlton Management Company설립(에드워드 7세: Mr. Ritz “왕을 위한 호텔맨, 그리고 호텔맨 중의 왕”)
-1910 여러 Ritz-Carlton Hotel들이 Cesar Ritz의 감독 하에 미국에 설립됨.(최상의 식음료, 서비스, 위치, 가구, 고객의 수를 상회하는 직원의 수 등)
-1927 The Ritz-Carlton, Boston개관

키워드

  • 가격2,000
  • 페이지수41페이지
  • 등록일2002.10.29
  • 저작시기2002.10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20916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