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비즈니스모델 8가지 사례분석
본 자료는 2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해당 자료는 2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2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인터넷 비즈니스모델 8가지 사례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Physical B to B
Physical B to C
Physical C to B
Physical C to C

Digital B to B
Digital B to C
Digital C to B
Digital C to C

본문내용

* 사이트 소개
구매조달 입찰 사이트 (Trading Process Network)
기업간의 공개입찰을 인터넷상으로 대신하여, 구매와 판매의 시간을 단축시키고 또 판매비용을 절감해 준다.
왜 Physical B to B Model 인가?
GE에서 필요로 하는 “물리적인” 물품에 대한 구매입찰 사이트이다.
서비스 제공자 / 이용자 양측 모두 기업으로, 불특정 다수의 일반사용자의 이용은 제한되어 있다.
* 사이트 분석
지속적인 수익 창출력 : 사이트 사용료
GE는 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 거래 액의 일부를 commission의 형식으로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1999~2000년에는 가입과 사용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사이트사용료가 부과되기 30일 전에 발표한다고 되어 있다.
Commission 비율의 정당성과 이 서비스의 인지도가 형성될 경우 GE의 성공요인은 무한하다.
고객관점에서 출발 : 접속속도를 고려한 디자인
사이트의 디자인은 화려하지 않지만 사용하기 쉽고 비지니스 들을 상대로 하는 점을 보아 디자인은 그리 중요하지 않을 것 같다. 또 단순한 디자인이 이 사이트의 접속 속도를 향상시킨다. LAN을 사용할 때 많이 기다리지 않고 접속할 수 있다.
  • 가격1,000
  • 페이지수8페이지
  • 등록일2005.09.10
  • 저작시기2005.09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1218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