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기업경영 팀 프로젝트 -피엔지(P&G)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Market analysis
-Where are we?
-Where are we standing?
-Who is coming?

What do we have?

SWOT analysis

Brand identity concept

V. Marketing Strategy
-What to do
-How to do

본문내용

경영이념
“우리는 전세계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제품을 공급한다.”
“We will provide products of superior quality and value
that improve the lives of the world`s consumers.”
일본, 세계화의 초석
일본은 미국을 제외한 세계시장에서 가장 큰 소비시장이며, 가장 침투하기 힘들고 경쟁이 치열하며 가장 발빠르게 움직이는 시장이다
P&G의 R&D
혁신에 투자하라
더 좋은 제품은 우연히 만들어지지 않는다. 경쟁분야에서 기술의 선두 주자가 되려고 헌신하는 회사는 계속적으로 최고의 제품을 개발하는 회사가 된다.
경영이념

“우리는 전세계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제품을 공급한다.”



“We will provide products of superior quality and value

that improve the lives of the world`s consumers.”



일본, 세계화의 초석

일본은 미국을 제외한 세계시장에서 가장 큰 소비시장이며, 가장 침투하기 힘들고 경쟁이 치열하며 가장 발빠르게 움직이는 시장이다



P&G의 R&D

혁신에 투자하라

더 좋은 제품은 우연히 만들어지지 않는다. 경쟁분야에서 기술의 선두 주자가 되려고 헌신하는 회사는 계속적으로 최고의 제품을 개발하는 회사가 된다.



해당자료는 한글2002나 워디안 자료로 한글97에서는 확인하실 수 없으십니다.

추천자료

  • 가격3,000
  • 페이지수40페이지
  • 등록일2006.09.26
  • 저작시기2006.9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6527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