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리츠칼튼 호텔의 마케팅 전략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마케팅]리츠칼튼 호텔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리츠칼튼 서울
최고의 고객만족도
유구무언
- 질문하게 하지마라
Impossible is Nothing
리츠칼튼 서울
직원부터 만족시켜라
리츠칼튼 서울의 내부마케팅
결론

본문내용

리츠칼튼 서울
1995년 개관
서울 강남의 요충지에 자리
미국 본사와 Management 계약
410여개의 객실
1999년, 2000년 국내 최초 파이브 스타 다이아몬드 수상
2000년, 2001년 2년 연속 ‘비즈니스 아시아’지 독자와 블룸버그 TV 시청자들이 뽑은 ‘한국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 선정
‘최고의 서비스 호텔’ 수상,
산업자원부 ‘최고의 서비스 호텔’수상

키워드

  • 가격2,000
  • 페이지수14페이지
  • 등록일2006.10.11
  • 저작시기2006.4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6667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