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리츠칼튼 서울
최고의 고객만족도
유구무언
- 질문하게 하지마라
Impossible is Nothing
리츠칼튼 서울
직원부터 만족시켜라
리츠칼튼 서울의 내부마케팅
결론
최고의 고객만족도
유구무언
- 질문하게 하지마라
Impossible is Nothing
리츠칼튼 서울
직원부터 만족시켜라
리츠칼튼 서울의 내부마케팅
결론
본문내용
리츠칼튼 서울
1995년 개관
서울 강남의 요충지에 자리
미국 본사와 Management 계약
410여개의 객실
1999년, 2000년 국내 최초 파이브 스타 다이아몬드 수상
2000년, 2001년 2년 연속 ‘비즈니스 아시아’지 독자와 블룸버그 TV 시청자들이 뽑은 ‘한국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 선정
‘최고의 서비스 호텔’ 수상,
산업자원부 ‘최고의 서비스 호텔’수상
1995년 개관
서울 강남의 요충지에 자리
미국 본사와 Management 계약
410여개의 객실
1999년, 2000년 국내 최초 파이브 스타 다이아몬드 수상
2000년, 2001년 2년 연속 ‘비즈니스 아시아’지 독자와 블룸버그 TV 시청자들이 뽑은 ‘한국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 선정
‘최고의 서비스 호텔’ 수상,
산업자원부 ‘최고의 서비스 호텔’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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