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아웃백 스테이크 선정 동기
Ⅱ. 아웃백 스테이크 소개
Ⅲ. 국내 레스토랑 현황
Ⅲ. 환경분석
1.시장분석
2.경쟁사 분석
3. 소비자 환경
Ⅳ. SWOT 분석
Ⅴ. STP 전략
Ⅵ. 7P MIX
Ⅶ. 대안
Ⅱ. 아웃백 스테이크 소개
Ⅲ. 국내 레스토랑 현황
Ⅲ. 환경분석
1.시장분석
2.경쟁사 분석
3. 소비자 환경
Ⅳ. SWOT 분석
Ⅴ. STP 전략
Ⅵ. 7P MIX
Ⅶ. 대안
본문내용
Strength
가격대비 만족도 높음
다양한 이벤트
이국적인 매장 분위기
국내 개발메뉴로 현지화 성공
Weakness
예약, 대기 시간의 증가
높은 가격대
동질화된 서비스 어려움
가격대비 만족도 높음
다양한 이벤트
이국적인 매장 분위기
국내 개발메뉴로 현지화 성공
Weakness
예약, 대기 시간의 증가
높은 가격대
동질화된 서비스 어려움
추천자료
- Outback Steakhouse 소개 및 분석 마케팅프로모션과 시장세분화 전략
- OUTBACK STEAKHOUSE 경영분석
- 고객만족 경영사례 모음집 (아웃백, 삼성서울병원, KCSI, 한국P&G 사례)
- 고객접점과 서비스 - 아웃백의 진실의 순간 Moment of Truth
- 외식프랜차이즈 아웃백의 국내시장진출 현지화 전략
- 외식프랜차이즈 아웃백의 서비스경영
- [리더십] 현장방문 인물조사 및 대담 - 아웃백 김홍기 사장, 코리아오메가 목이균 사장
- 마르쉐 기업 분석 (패밀리레스토랑 기업 분석)
- 블랙스미스 SWOT 분석, 블랙스미스 STP 전략, 블랙스미스 4P 전략, 블랙스미스 기업분석
- TGI 프라이데이(TGI FRIDAYS) 품질경영 전략분석과 TGI 서비스마케팅사례분석과 경영전략
- VIPS(빕스) vs 애슐리(Ashley) 서비스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및 두기업 서비스전략 비교분석/빕...
- [외식산업론] 프랜차이즈(프렌차이즈) 정보 분석 및 가맹점 운영에 대한 조사 - 아웃백 (OUTB...
- [서가앤쿡마케팅A+] 서가앤쿡 선정이유/외식산업의 발전배경과 분류,환경분석/S&S COMP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