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드림카카오 성공전략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드림카카오 분석이유

드림카카오 소개

4P 분석

STP 분석

SWOT 분석

경쟁사 분석

현재 시장상황

성공비결

본문내용

요즘 들어 카카오 열풍이 불면서 제과업체들이 너도나도 카카오를 다량 함유한 상품들을 쏟아내고 있다.
유행하게 된 원인 = 롯데제과 드림카카오
드림카카오 탄생배경
미국, 유럽 등 선진국은 하이 카카오
(다크 초콜릿)시장이 우리나라보다 성장
롯데제과 측은 오리온 초코파이의 경쟁상대로 카카오성분이 함유된 드림파이를 선보임
2006년 7월 카카오열풍을 예견한 롯데제과가 초콜릿시장에 ‘드림 카카오’란 신제품 출시
제품의 다양한 포장 타입
56% - 판 타입 , 큐브(통)타입
72% - 스틱 타입 , 큐브타입 , 캔 타입
86% - 박스타입
정육각형 모양의 코팅된 초코볼
폴리페놀성분

키워드

  • 가격2,500
  • 페이지수13페이지
  • 등록일2007.06.26
  • 저작시기2007.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1727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