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사례] 펩시 주요 국가별 상황 분석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마케팅 사례] 펩시 주요 국가별 상황 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I. 현재 세계 시장 현황

II. 미국 시장 상황

III. 국내 시장 상황

IV. 중국 시장 상황

V. 펩시가 우세인 국가
러시아
사우디아라비아
인도
마치며..

본문내용

현재 시장상황
단순한 미국내의 기업을 넘어서 전세계인이 마시는 음료
매출액의 경우 탄산 음료뿐 아니라 다양한 사업군을 포함하여 펩시가 코카콜라에 앞서고 있음.
미국 시장상황
판매량의 경우 코카콜라는 전년대비 1%감소하였으나 펩시는 0.4% 증가
현재 콜라시장의 70%이상을 코카콜라와 펩시가 양분
세계적으로 소다음료의 판매가 감소하고 있는 추세
다이어트 콜라 시장의 성장
건강에 대하여 높아지는 관심으로 전체적인 소다 음료 매출의 하락에 반하여 다이어트 콜라 시장은 성장
다이어트 코크의 경우 전년대비 5%의 판매량증가에 반해 다이어트 펩시는 6.7% 증가
잠재력이 큰 다이어트 콜라 시장에서 펩시가 우세
미국 시장의 문제점
저지방, 무설탕 음료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와 소비 증가 트렌드
건강에 대한 관심의 증가와 비만에 대한 우려로 인해 기존의 클래식 계열의 코카콜라와 펩시 콜라의 시장 점유율 감소
미국 시장의 기회
코카콜라에 비해 건강음료, 스넥류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건강을 중시하고 비만을 우려하는 트렌드에서 코카콜라보다 소비자의 욕구를 보다 더 쉽게 충족시킬 수 있는 가능성

키워드

  • 가격3,000
  • 페이지수22페이지
  • 등록일2008.06.16
  • 저작시기2008.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6975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