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신한은행 경영전략 분석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경영학원론]신한은행 경영전략 분석 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주제선정 배경
 
2. 신한은행 소개
- 행장의 리더십 스타일
- 경영기본방침
- 미션
- 신한은행의 M&A
- 자산규모
 
3. 외부 및 내부 환경분석
 - 3C분석 ( Company, Competition, Consumer )
 - 외부환경분석 
- PEST 분석
  - 5 Force 분석
 - 내부환경분석
  - 가치사슬 분석
 
4. 결 론 (전략도출_
- 비대면금융
- 비이자마진
- 상품개발
- 사회공헌

본문내용

1. 주제 선정 배경
현재 신한 은행에서 시도하고 있는 것들은 한국 금융계에서 매우 특별하고 독특한 것이다. 풍부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가진 신한은 한국의 금융서비스를 재창조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늘 새로운 모습으로 한국 금융계를 이끌어 나갈 것이다.
2. 신한은행 소개
- 이름 : 신상훈
9대 행장이자 통합 신한 은행의 초대 행장
2007 올해의 브랜드 대상 4연속 은행부분 대상 및 CEO특별상 수상
서번트 리더쉽
: 타인을 위한 봉사에 초점을 두고 종업원 고객 및 커뮤니티를 우선으로 여기며 그들의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헌신하는 스타일
CI소개
신한금융그룹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핵심 키워드는, 21세기를 선도하는 국제적금융사로서 세계도약을 위한 확장성의 의지(Expending) 고객지향적이면서 동시에 확고한 파이낸스 전문 그룹의 선두주자로서의 위상(Leader) 다양하면서도 종합적인 금융네트워크의 추구(Scale)를 그 골자로 하고 있다.
자산
인적자원
- 1만 5천의 신한맨
- CEO 신상훈 행장의 리더십
- 대학생 홍보대사
물적자원
- 자산규모 : 222조 (2007년 9월 기준)
- 국내영업점(884개) / 해외영업점(각 국가별로 포진)
- 365자동화 코너 : 전국 2385개
기술적자원
- 네이트온 미니뱅크
- 뉴뱅킹시스템 : 단위 업무 서버를 수퍼돔으로 통합
(다운타임 없는 무정지 환경)
  • 가격3,000
  • 페이지수36페이지
  • 등록일2009.02.05
  • 저작시기2009.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51764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