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 론 ………………………………………………………………3
Ⅱ. 일반적 시장 세분화 개념
1. 시장세분화의 개념과 배경…………………………………………5
2. 시장세분화의 목적과 유용성………………………………………7
3. 고객시장세분화와 시장구조분석 ………………………………‥10
Ⅲ . 외식산업에서의 시장세분화
1. 시장세분화와 마케팅…………………………………………………13
2. 시장세분화의 기준과 평가 …………………………………………13
3. 외식산업에서의 시장세분화…………………………………………18
Ⅳ. 사례연구 ………………………………………………………………21
Ⅴ. 결 론 …………………………………………………………24
참고문헌 …………………………………………………………………25
Ⅱ. 일반적 시장 세분화 개념
1. 시장세분화의 개념과 배경…………………………………………5
2. 시장세분화의 목적과 유용성………………………………………7
3. 고객시장세분화와 시장구조분석 ………………………………‥10
Ⅲ . 외식산업에서의 시장세분화
1. 시장세분화와 마케팅…………………………………………………13
2. 시장세분화의 기준과 평가 …………………………………………13
3. 외식산업에서의 시장세분화…………………………………………18
Ⅳ. 사례연구 ………………………………………………………………21
Ⅴ. 결 론 …………………………………………………………24
참고문헌 …………………………………………………………………25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