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제버거(Krazeburger) 마케팅 성공요인(경쟁력, 시장변화) 및 전략 분석(STP, 4P, SWOT) 과 향후 전망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크라제버거(Krazeburger) 마케팅 성공요인(경쟁력, 시장변화) 및 전략 분석(STP, 4P, SWOT) 과 향후 전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기업 소개
1) 기업개요
2) 연혁
3) 캠페인

2. 기업 분석
1) 경쟁력 분석
2) 메뉴 분석
3) 해외진출 분석
4) 시장변화 분석
5) 성공요인 분석
(1) STP
(2) SWOT
(3) 4P

3. 마케팅 전략 제시
1) PRIMIUM 전략
2) 향후 기업 전망

본문내용

크라제 버거 마케팅 전략 분석






1. 크라제버거 - 기업개요
━━━━━━━━━━─────────


[기업개요]


1998년 압구정동에서 시작된 국내브랜드로
프리미엄패스트푸드를 지향

품질과 서비스의 표준화와 고급화를 목표로 하여
패밀리레스토랑의 성격을 가진 패스트푸드점의 독특한 형태의 식당






1. 크라제버거 - 연혁

━━━━━━━━━━─────────


[크라제버거 연혁]


1998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햄버거 전문점. 크라제버거 압구정점 오픈
1999 기존의 Burger 메뉴외에 Salad, Steak, Pasta등이 추가된 크라제버거 청담점 오픈
2000 크라제버거 아셈점 오픈
2003 크라제버거 타워점 오픈
2004 크라제버거 방배점, 동부이촌점 오픈
2005 크라제버거 역삼점, 분당정자점 오픈
2006 크라제버거 광화문점, 여의도점, 이태원점등 9개 지점 오픈
2007 크라제버거 일산점, 대구 동성로점, 잠실 홈플러스등 7개 지점 오픈
2008 크라제버거(Kraze Burgers&Pasta) 사당역점, 진주점, 울산 현대백화점등 15개 지점 오픈
2009 크라제버거 목포점, 홍콩첨사추이점, 제주점등 30개 지점 오픈
2010 크라제버거 일산점, 한남동, 목동(이전) 등 5개 지점 오픈
2011 7월 현재 11개 지점 추가 오픈



 ≪ 사 진 ≫






1. 크라제버거 - 캠페인
━━━━━━━━━━─────────


[크라제버거의 캠페인]



Health Customer

Community Culutre






2. 크라제버거 - 경쟁력
━━━━━━━━━━─────────


[햄버거시장에서의 경쟁력]


패스트푸드의 레스토랑서비스와의 결합
가족과 연인 같은 인테리어
패스트푸드의 고급화와 웰빙화

키워드

  • 가격3,000
  • 페이지수30페이지
  • 등록일2011.07.23
  • 저작시기2011.7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69105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