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마케팅 (Buzz Marketing) (정의, 장점, 사례, 부동산 접목 사례, 5가지 요소, 시사점, 해결과제).PPT자료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버즈 마케팅 (Buzz Marketing) (정의, 장점, 사례, 부동산 접목 사례, 5가지 요소, 시사점, 해결과제).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Buzz Marketing


Buzz Marketing의 정의
Buzz Marketing의 장점
Buzz Marketing 사례
Buzz Marketing의 부동산 접목 사례
성공적인 Buzz 마케팅을 위한 5가지 요소
시사점
해결과제
출처 및 참고문헌

본문내용

Buzz Marketing




Buzz Marketing의 정의
╋━━━━━━━━━━─────────

• 버즈(Buzz)란 벌이나 기계 등의 웅웅거리는 소리에서 따온 것으로, 최근에는 고객이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에 열광하여 일종의 신드롬이 형성되는 과정을 의미하는 버즈 효과(Buzz Effect)라는 말로 발전하였습니다. 즉, 일반적으로 기업에 의해서 일방향으로 전달되는 광고나 홍보 등과 달리 버즈는 고객 상호간에 양방향으로 전파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만들어 내어 파급효과를 극대화한다는 점이 그 매력이다.




Buzz Marketing의 장점
╋━━━━━━━━━━─────────

매스마케팅에 비해 저렴한 비용, 기존의 마케팅
채널로는 도달하기 어려웠던 소비자 그룹에
아주 쉽게 도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버즈마케팅은 고객 상호 간 양방향으로
전파되는 특징이 있으며,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만들어 내
폭발적인 수요를 만들어낸다.

추천자료

  • 가격2,000
  • 페이지수14페이지
  • 등록일2013.08.16
  • 저작시기2013.8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7367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