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중국진출 성공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성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서론
-기업소개
-기업선정이유
-성공기준
-중국 내 파리바게트 점포 수 변화
Ⅱ.본론
-중국 베이커리 시장
-중국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
-중국 베이커리 현존 문제점
-성공요인
-고급화전략(4P분석)
Ⅲ.결론
-상품의 수명 주기
-SWOT분석
-향후발전방향
-시사점

본문내용

Ⅰ.서론 -기업소개

Spc그룹에서 만든 세계에서 제일 잘 알려진 한국 빵집 브랜드.
1988년 허영인 회장의 파리 바게트 창업.
2004년 중국 진출.
2010년 중국에 100개 매장 최초 오픈.


-기업선정이유


14억 중국에서 외국 브랜드 최초로 명품 베이커리 인정 중국 10대 인기브랜드 선정, 5성급 점포 선정, AAA브랜드 선정


-성공기준

100호 점!!

2010년 한국 베이커리 브랜드 최초로 중국에서 100호점을 오픈

추천자료

  • 가격2,500
  • 페이지수22페이지
  • 등록일2016.11.14
  • 저작시기2014.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1303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