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경제와기업]농심의 중국진출 현황과 전략 그리고 향후 해외시장 및 중국시장의 전략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농심 선정동기

2.중국 라면시장과 농심의 중국진출 현황

3.중국시장의 환경분석

4.농심의 중국진출 전략

5.앞으로의 전망

6.농심의 향후 해외시장 및 중국시장의 전략

본문내용

농심 선정동기
농심은 어떤 기업인가?
동종업계 최대 식품 제조 업체
해외진출 상황
80여국에 라면과 스낵 중심 수출
국내시장 점유률
라면시장 : 73.5%, 스낵시장 : 33%
※신라면 : 25%
국내 라면시장 점유율
농심의 중국진출
커다란 국토와 많은 인구를 가진 대국
면류 선호, 무한한 성장 가능성
중국 라면시장 현황
생산 현황
면류 시장의 90%가 즉석면을 포함한 라면류
중국 라면 생산공장은 약 2,700여개
연간 190만톤 생산
전체 라면 소비량은 약 192억 개
소비 현황
※대도시별 라면소비량
※중국내 20개 대도시 라면소비량
가격 현황
라면생산은 기술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아 주로 가격경쟁을 통해 시장점유율을 꾀하고 있다.
※ 주로 구매하는 라면 가격대
  • 가격1,900
  • 페이지수25페이지
  • 등록일2006.04.27
  • 저작시기2005.10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4632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