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P 엔터테인먼트의 중국시잔진출전략(A+레포트)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DSP 엔터테인먼트의 중국시잔진출전략(A+레포트)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선정이유

Ⅱ. 시장 분석

Ⅲ. 경쟁사 분석

Ⅳ. SWOT, STP 전략

Ⅴ. 구체적 마케팅 방안

본문내용

Ⅰ. 선정이유(기업 선정 이유)
DSP Entertainment
-1992년 설립
-종합 연예매니지먼트사로 급성장
-젝스키스, 핑클을 배출
-SM entertainment와 경쟁관계를 이룸
-현재 핑클, SS501, 2SHAI 등 소속
국내의 인지도, 영향력, 노하우, 높은 수익으로 원만한 해외진출 가능
Ⅰ. 선정이유(국가 선정 이유)
중국의 음반시장
-아직 미발달 상태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
-많은 인구로 인한 큰 공연 수익
-선점이 중요함
-세계로의 진출을 계획할 수 있음
중국은 선점이 중요할 것으로 판단되는 잠재력이 큰 매력적 시장

키워드

추천자료

  • 가격3,000
  • 페이지수27페이지
  • 등록일2006.07.18
  • 저작시기2006.6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5940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