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마케팅 전략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목차
1. 리츠칼튼 호텔의 소개
  1) 리츠칼튼의 역사와 수상내역
  2) 리츠칼튼 서울의 CI

2. 리츠칼튼호텔의 마케팅 전략

3. 3단계 서비스

4. SWOT 분석

5. 리츠칼튼 호텔의 나아가야할 방향

6. 결론

본문내용

리츠칼튼 호텔의 소개
1). 리츠칼튼의 역사와 수상내역
리츠칼튼 호텔의 역사는 호텔의 아버지인 세자르 리츠(1850-1918)가 최초의 "최고급 호텔"이란 개념을 도입함으로써 시작되었다. 그 후 100여 년이 지난 지금,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 시에 본사를 두고 미국 내 주요 도시는 물론 유럽, 남미, 호주, 동남아 각지에 40개의 체인을 확보하고있으며, 그 명예와 전통을 지켜 나가고 있다. 리츠칼튼은 18세기 베르사이유 궁전의 생활양식을 응용하여 고풍스럽고 고급스러운 내부장식과 분위기를 현대감각에 맞춰 설계한 호텔이다
  • 가격2,000
  • 페이지수15페이지
  • 등록일2008.05.06
  • 저작시기2008.3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6382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