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의 중국진출 성공전략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한국타이어의 중국진출 성공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기업 소개
2. 중국의 타이어 시장
3. 중국시장에서의 변화
4. 중국시장내의 소비자
5. 중국시장내 경쟁자
6. 한국타이어의 중국진출 성공요인
7. 한국타이어의 기술전략
8. T-Station 중국 현지 오픈
9. 한국타이어의 중국 광고

본문내용

4. 중국시장내의 소비자

- REM 타이어란?
시장의 소비자의 요구 사항이나 시장의 트렌드에 맞는 요구 성능을 갖는 타이어를 타이어 업체에서 독
자적으로 개발하여 타이어의 기본적인 법규 시험에 합격하고 시장 요구 성능 및 시장 트렌드의
Target 성능에 적합한 타이어를 개발하여 시장에 판매하는 타이어
- 기존에 사용하던 타이어가 계속 소비자의 효용가치를 만족시켜주면 소비자는 기존의 상품을 계속 사
용할 것으로 기대됨
  • 가격2,000
  • 페이지수14페이지
  • 등록일2012.03.05
  • 저작시기2012.3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3189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