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기업 소개
2. 중국의 타이어 시장
3. 중국시장에서의 변화
4. 중국시장내의 소비자
5. 중국시장내 경쟁자
6. 한국타이어의 중국진출 성공요인
7. 한국타이어의 기술전략
8. T-Station 중국 현지 오픈
9. 한국타이어의 중국 광고
2. 중국의 타이어 시장
3. 중국시장에서의 변화
4. 중국시장내의 소비자
5. 중국시장내 경쟁자
6. 한국타이어의 중국진출 성공요인
7. 한국타이어의 기술전략
8. T-Station 중국 현지 오픈
9. 한국타이어의 중국 광고
본문내용
4. 중국시장내의 소비자
- REM 타이어란?
시장의 소비자의 요구 사항이나 시장의 트렌드에 맞는 요구 성능을 갖는 타이어를 타이어 업체에서 독
자적으로 개발하여 타이어의 기본적인 법규 시험에 합격하고 시장 요구 성능 및 시장 트렌드의
Target 성능에 적합한 타이어를 개발하여 시장에 판매하는 타이어
- 기존에 사용하던 타이어가 계속 소비자의 효용가치를 만족시켜주면 소비자는 기존의 상품을 계속 사
용할 것으로 기대됨
- REM 타이어란?
시장의 소비자의 요구 사항이나 시장의 트렌드에 맞는 요구 성능을 갖는 타이어를 타이어 업체에서 독
자적으로 개발하여 타이어의 기본적인 법규 시험에 합격하고 시장 요구 성능 및 시장 트렌드의
Target 성능에 적합한 타이어를 개발하여 시장에 판매하는 타이어
- 기존에 사용하던 타이어가 계속 소비자의 효용가치를 만족시켜주면 소비자는 기존의 상품을 계속 사
용할 것으로 기대됨
추천자료
- 렉서스의 마케팅전략
- 한국이 보다 강력한 국가가 되기 위해 취해야 할 경제, 외교 정책
- 정보격차(digital divide)의 개념과 유형, 실태 및 정보격차를 줄이기 위한 방안과 노력
- 비정규직 노사관계
- 취업 면접 완벽 가이드 (채용 면접 요령 및 예상 질문)
- IT(Information Technology)산업 조사
- [국제마케팅] 2007 렉서스의 한국마케팅
- 인재경영의 배경과 국내 사례, 인재경영전략
- 한국기업의 경영조직과 경영시스템
- [A+] 스텍 STTECH (저가형 스테이크) 사업설명회 (경영전략, STP, SWOT, 4P, 사업설명회, 시...
- SKT(SK텔레콤 SK Telecom) vs KT 기업 경쟁전략 비교분석과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PPT자료
- 설화수(雪花秀 / Sulwhasoo) 영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제언과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해외진출...
- [트랜드 코리아 2018] 우수 독후감 요약 자료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