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Rainbow Hotel (R호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 선정이유
● 좋은 호텔에 대한 인식
● R호텔이란?
● 입지 및 고객층
● 경쟁업체 및 SWOT분석
● 차별화된 서비스
● 매출 및 홍보전략
● 성공비결 및 발전방향

본문내용

Rainbow Hotel




❒ 호텔선정이유

유흥가 주변에 밀집된
모텔을 보면 어떤 생각이 드십니까?




❒ 좋은 호텔?

   [특1급호텔]

   (좋은 호텔)

[비싼호텔][큰 호텔]

부띠크 호텔이 그 고정관념을 깨드립니다.




❒ R호텔이란?

 ≪ 사 진 ≫

 • 국내관광호텔업계 최초로 전 객실을 컨셉 인테리어 디자인한 정통 패션 호텔.

 • 보다 품격있고 시스템화된 선진호텔 서비스를 제공

 • 영등포 6만평의 공원을 정원처럼 즐길 수 있는 park view와 city view를 가지고 있어 도심속 호텔 중 최고의 경관을 자랑.




≪ … 중 략 … ≫




❒ SWOT

[S]
차별화된 서비스
호텔,모텔들이 모여있는 중심에 위치
가시성

[W]
주변 모텔에 비해 비싼 요금
한정된타겟층(20~30대)

[O]
프랜차이즈사업확대
여행사제휴

[T]
주변 경쟁업체
특급호텔가격인하
모방가능성

키워드

  • 가격3,300
  • 페이지수30페이지
  • 등록일2012.04.22
  • 저작시기2012.4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4186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