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장진출 전략 [글로벌전략 정의]
본 자료는 6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해외시장진출 전략 [글로벌전략 정의]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해외시장진출 전략 [글로벌전략 정의, 글로벌전략 유형, 글로벌전략 조사, 글로벌전략 연구, 글로벌전략 PPT, 글로벌전략 소고, 글로벌전략 개요, 글로벌전략 고찰, 글로벌전략 피피티, 글로벌전략 정의]


글로벌전략의 정의와 유형

자동차용 윤활유 산업 – 국가별 전략 사용

선박용 윤활유 산업 – 글로벌전략 사용

호텔 산업 – 국가별 전략 사용

특급호텔 – 글로벌전략 사용

.
.
.

해외시장 진출의 결정 요인

기업내부의 경영자원
기업이 가지고 있는 기술, 브랜드
진출 대상국과 관련된 국제화 경험

해당 진출국의 환경
해당 산업의 구조적인 특성
진출하고자 하는 국가의 정치, 경제, 문화적인 환경

.
.
.

기업의 해외 진출 방식

수출 : 일회성 거래의 형태
단기적이고 위험의 정도가 낮은 가장 단순한 해외시장진출방식

계약 : 외국의 현지기업과의 계약에 의해 해외사업을 운영하는 방식
ex) 라이센스, 프랜차이즈

추천자료

  • 가격800
  • 페이지수18페이지
  • 등록일2013.07.10
  • 저작시기2014.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85703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