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의 해외시장 진출전략 [한국.러시아.중국]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GM의 해외시장 진출전략 [한국.러시아.중국]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GM 소개
1) 기업 소개
2) 연혁
3) CEO 소개
4) 지분구조
5) 재무제표분석 및 주가분석

2. GM 해외진출전략
1) 해외진출 현황
2) 해외진출 전략

3. GM 해외진출사례
1) GM 코리아
2) 성공사례 - 중국
3) 실패사례 - 러시아

4. 최신이슈 & 토론

본문내용

About GM
• 미국 자동차업계 빅3
GM / 포드 / 크라이슬러
• 세계적인 다국적 기업
159개 국가에 자동차판매
주요산업 120여개국, 21000여명의 딜러를 통한각종차량 판매 및 금융지원
• 세계각지의 명문자동차회사 인수 합병
시보레, 뷰익, GMC, 캐딜락, Baojun, 홀덴, 이스즈,
해방, 오펠, Vauxhall , Wuling 자회사 및 합작회사 보유
자동차를 직접출시하기 보단 보유하고 있는 하부 브랜드를 통해 출시
• 사업분야 확장
동차제조인 주요산업부문 외에도 디젤-전기기관차 생산,
가전기기,군사방어체계, 우주항공 부문까지 사업분야를 넓히고 있음

연혁
1904
윌리엄 듀런트, 부실기업 ‘뷰익‘ 인수
1908
옴즈모빌을 흡수하여 뉴저지에 제너럴 모터스(GM) 설립
1909
캐딜락 등 완성차 및 부품업체 25개사 인수
1910
무리한 M&A로 인한 영업손실 → GM 경영권 내놓은 후 시보레 창업
1916
시보레와 GM 주식 맞교환으로 GM 사장으로 복귀
~ 1920
14개 회사 인수 후 퇴진
1925~
1925’ 영국 복스홀, 1929’ 독일 오펠인수, 1931’ 호주 홀덴설립 등 브랜드 확장
  • 가격3,000
  • 페이지수46페이지
  • 등록일2016.11.20
  • 저작시기2016.11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1334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