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중국 진출 전략 국내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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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빙그레 중국 진출 전략 국내 마케팅 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기업소개
2. 빙그레 국내 마케팅 전략
3. 빙그레 중국 마케팅 전략
4. 경쟁업체 분석

본문내용

바나나맛 우유 중국 진입 전략

중기 2011년 구제역으로 단지형 수출 중단 → ‘테트라팩’ 만 수출가능

‘멸균 테트라팩 바나나맛 우유’
1.제품보관기간 연장
2.일반화물선 운반 → 물류비용 감소
3.디자인에 단지형 이미지추가 → Originality고수
4.원유 비중60%까지 높여 맛을 유지

유통망의 변화(백화점 →편의점)
이유
1. 유통기간이 길고 상온보관 이 가능한 ‘테트라팩’ → 백화점효율성 하락
2. 소비자들에게 높은 빈도와 빠르게 다가갈 유통망 필요
편의점 유통망 단점
→ 복잡한 유통구조로 가격이 비싸다

선점효과·맛에서 ‘프리미엄’ 누리다
1.풍부한 맛을 내기 위해 우유 함량을 85%까지 높이고, 용량도 당시 가공우유에서 일반적이던 180mL를 240mL로 늘림

2.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original 바나나 우 유의 맛을 유지

3.철저한 냉장유통 관리방식

4.실시간 저장고 온도전송시스템 도입

카페형 플래그십 스토어 마케팅
1. 부상하고 있는 인근상권을 겨냥해 유동인구가 밀집된 곳에 개장

2. 최근 젊은 세대의 감각에 맞춰 브랜드 이미지의 노후화를 막고 참신함을 유지

3. 셀카존을 만들어 젊은 층에게 많은 인기를 얻음

4. 소비자와의 거리를 좁히고,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목표
  • 가격3,000
  • 페이지수27페이지
  • 등록일2018.05.21
  • 저작시기2018.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55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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