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시장개발 전략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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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제품시장개발 전략기획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마케팅의 기본 컨셉

Ⅱ. STP전략

Ⅲ. 상품전략

Ⅳ. 산업재마케팅

Ⅴ. 서비스마케팅

Ⅵ. 고객만족경영

Ⅶ. e-비즈니스와 인터넷 마케팅

Ⅷ. 영업전략
부록 1. 마케팅力 진단모델
2. 필립 코틀러의 마케팅 리더십

본문내용

시장중심적 개념
어느 기업도 전체시장의 모든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은 불가능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선정 및 포지셔닝이 필요함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 STP)
마케팅이란 개인이나 조직의 목적을 만족시키기 위하여 아이디어, 상품, 그리고 서비스의 개념, 가격, 판촉 및
유통을 계획하고 수행하는 프로세스다.
Marketing is the process of planning and executing the conception, pricing, promotion, and distribution of ideas, goods
and services to create exchanges that satisfy individual and organizational objectives. -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
가격은 기업의 마케팅 노력으로 생산된 상품과 소비자의 필요한 욕구를 매치시켜 교환을 실현시키는 매개체 역할
가격의 역할저하현상 : 최근에는 단순한 촉진의 도구로 전락
  • 가격3,000
  • 페이지수101페이지
  • 등록일2007.02.12
  • 저작시기2007.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942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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