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론] 락앤락 중국진출 성공전략
본 자료는 6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국제경영론] 락앤락 중국진출 성공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기업소개
2. 해외진출배경
3. 중국환경분석
4. 중국진출전략
5. 중국에서의 성과
6. 결론

본문내용

1.기업소개
신개념 밀착식 밀폐용기
연 매출 2% R&D에 투자
2013 Global No.1 목표

2009-2010
2009 베트남, 인도네시아 영업법인 설립
2009. 04 상해정보센터 2008 상해
인기 브랜드 1위 수상(3년 연속)
2010. 03 베트남 호치민 영업법인 설립

2007
2007. 09 중국 심천 영업법인 설립
2007. 10 중국 강소성 소주 현지 제 3공장 완공

2006
2006. 05 중국 북경 영업법인 설립
2006. 08 제 4회 중국시장 소비자 만족 브랜드 조사 1위
2006. 11 중국 산동성 현지 제 2공장 완공

2004
2004. 04 중국 상해 영업법인 오픈
2004. 10 중국 산동성 현지 제 1공장 완공
  • 가격800
  • 페이지수19페이지
  • 등록일2017.09.16
  • 저작시기2017.9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103416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